본문 바로가기
Life

이고진 치닝디핑 - 내돈내산

by apiacere0519 2021. 4. 28.
728x90
반응형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찾아 판매 중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연결된다

 

필자의 인스타그램이다.

블로그 포스팅의 경우 글 하나하나에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대신 많은 시간이 요구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글이 적은 반면에, 비교적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필자의 기변 상황이나 라이프를 블로그보다 더 빠르게 보고 싶거나, 필자와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보자.

 

 

 


 

지난주 의식의 흐름대로 자전거 포스팅을 해봤었다.

지금 다시 읽어보아도 무얼 말하고자 하는지 알겠다.

이 말을 하고 싶어서 주저리주저리 말한거다.

 

나 자전거 사고 싶어

 

 

https://apiacere0519.tistory.com/59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해보는 자전거 포스팅 - 하이브리드 온로드 MTB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apiacere0519.tistory.com

 

지난번 포스팅에서 언급 했듯이 필자는 운동을 정말 좋아했고 고등학교때부터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

결혼하기 직전까지.. 

 

결혼 이후에는 생업이 정말 바쁘기도 했고, 딸이 태어나고.... 뭐 할말이 없다...

 

2~3년 운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지만 먹는량은 그대로에,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인하여 밤,새벽까지 일하다보면 야식이 그렇게 맛있을 수 가 없다.

 

그렇게 필자는 살이 점점 찌고, 얼굴살과 뱃살이 살면서 역대 최고둘레를 계속해서 갱신중이다.

이미 몸에 맞는 옷들이 거의 없다ㅜㅜ

 

 

필자 역시 코로나로 인한 확찐자 중 한명이다

 

 

원래 필자는 마른편이었다.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으며, 아무리 운동을해도 근육이 잘 붙지 않은 편이었다.

 

필자의 와이프는 결혼전 필자에게 자기는 후덕한, 듬직한 사람이 좋다며 몸을 키우길, 살이 찌길 바랬었다.

 

하지만..

 

지금은 살좀 빼라고 매일 구박한다ㅜㅜ

 

 

하지만!! 필자는 장비 덕후가 아닌가!!

운동을 하더라도 장비가 필요하다.

 

수영을 제일 좋아하지만, 코로나가 종식되기전까지는 수영은 불가 상태이다.

웨이트를 하기위해 단지내 헬스장을 가기에도 뭔가 불안하다!

 

그럼!! 집에서 할 수 있는 기구를 마련하면된다!!

 

지금은 턱걸이 두세개정도만 겨우 하지만 한때는 턱걸이 매니아였다.

 

올바른 턱걸이 자세

 

 

그래서 턱걸이를 할 수 있는 장비를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다만 와이프의 허락은 떨어지지 않았다.

방문에 턱걸이 바가 있다는 이유였다.

 

 

 

 

흠.. 한번 꽂혔으면 포기할 내가 아니지!

 

사줄때까지 계속 설득하면 된다ㅎㅎ

 

 

 

 

 

끊임없은 요구 끝에 허락을 받았다!!

당근마켓에 저렴한 물건이 뜬것이다!!

역시 기다리는 자에게는 복이 온다.

 

이런건 와이프의 마음이 바뀌기전에 후다닥 처리해야한다.

판매자와 네고하며 시간끌다가 늘어지게되면 와이프의 마음이 변할지도 모른다.

 

바로 달려가 사왔다.

 

짜잔!!

 

 

진짜 크고 무겁다..

 

 

와이프가 없을 때 조립을 시작해본다.

 

 

이고진 스핀 비이크

 

자리는 옷걸이로 사용되고 있는 이고진 스핀 바이크 옆으로 정했다.

 

 

 

바닥에 먼저 자리를 잡았다.

 

 

 

아빠는 안도와줘도 된다고, 괜찮다고 했지만 

이번에도 역시 딸은 아빠말을 무시한채 열심히 도와주고 있다.

 

 

 

무겁고 날카로운 부품들이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다.

 

 

 

완성!

 

땀이 많이 났다..

일단 피곤하니 다음날부터 시작하기로 하고 마무리한다..

 

 

 

필자가 가지고 있는 운동 보조 기구들이다.

 

 

손에 굳은살을 만들기 위해 장갑은 사용하지 않았다.

손목 보호를 위해 손목 스트랩만 사용하였다.

 

잠시 한눈판사이..

 

운동하는 모습은.. 영상으로..

 

https://youtu.be/04sF0LRN7fo

 

 

다행이 결혼 전 운동하던 모습을 촬영한 영상이 남아있었다.

최근 모습과 확연히 비교되는 건, 확실히 살이 쪘다.

엉덩이도 쳐져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21년에는 꼼지락꼼지락 준비하는게 많다.

한참 땡기던 시절에는 그냥 잡고 시작하면 되지만.. 지금은 뭔가 준비해야될게 많다ㅋㅋ

 

넘 창피해서 영상으로 안만들까도 생각했지만, 스스로 자극을 주기위해 업로드 해본다.

영상 말미에 수영하는 영상은 예전 영상 찾다가 발견해 추가해봤다.

 

저때는 진짜 한번 물에 들어가면 30~60분동안 쉬지않고 계속 수영했었다.

발목이 좋지 않아 오래달리기를 못하는 편인데, 수영으로 그 에너지를 발산했던것 같다.

수영 할줄 아는 사람은 볼 줄 알겠지만, 발차기를 2bit, 4bit 이런식으로 하며 체력소모를 아껴 장시간 수영할 수 있었다.

 

 

 

다시 건강한 몸으로, 운동 한참 하던 몸으로 돌아가길 스스로 결심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다.

 

 

 

 


에필로그

 

 

아빠 따라서 운동하는 딸

 

 

 

 

아빠 망치, 딸 망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