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스타벅스 2020 중국 할로윈 MD 코스튬 의상 세트

by apiacere0519 2020. 10. 20.
728x90
반응형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찾아 판매 중이다. 

묶음배송이 가능해 한번의 배송비로 여러개의 상품을 구매도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연결된다

 


 

이제 곧 10월 말이면 할로윈 데이가 다가온다.

코로나로 우울한 요즘 집에서 가족끼리라도 조촐하게 파티를 하고자 할로윈을 미리 준비해보았다.

 

할로윈 하면 코스튬 의상 아닌가. 

 

할로윈 코스튬 의상을 검색해보다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한 할로윈 의상세트를 발견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된다

 

스타벅스 너희는 도대체 판매 안하는 상품이 뭐냐..

 

 

 

먼저 구입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아하니 어린 아이가 입기도 하고 성인 여성이 입기도 한다.

사이즈가 프리사이즈로 어린 아이가 입으면 빅사이즈로 커보이고,

성인 여성이 입으면 딱 맞는 사이즈로 보인다.

 

ㅎㅎ 딸도 입힐 수 있고, 와이프도 입힐 수 있다. 

한번의 구매로 딸과 와이프를 만족 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구매 고고!

 

개인정보는 모자이크

 

역시 오늘도 택배는 나를 설레게 했다.

바로 뜯어 보았다.

 

3가지 상품이 한번에 배송 되었다

 

얼마전부터 '기둘려바바'의 묶음 배송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한번에 구입한 세가지 상품이 동일한 배송비로 안전하게 잘 도착 하였다.

 

 

지금부터 오늘의 주인공 스타벅스 할로윈 의상세트를 언박싱 해보자.

 

 

뽁뽁이로 소중하게 잘 포장 되어 있었다

순간 내가 전자제품을 산 것인가 착각했다.

뽁뽁이가 전자제품처럼 포장되어 있었다.

판매자의 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딸이 바로 옆에서 검수하고 있다.

 

 

머리디가 뽈록 튀어나와 있다

 

주머니 상단에는 머리띠가 뽈록 튀어나와 있었다.

귀엽다ㅎ

 

옆면에는 착용법?을 나타내는 그림 태그가 붙어 있다

 

 

구성품은 심플하다

 

주머니, 옷, 머리띠로 구성되어 있다.

 

옷은 두터운 편이다.

여름에 입기에는 매우 더워보이고, 쌀쌀한 10월말 날씨에 입을 수 있도록 따뜻하게 디자인한 것이 아닌가 싶다.

 

싫다고 강렬히 저항하는 딸

 

검수가 끝나자마자 딸에게 입혀보려고 했지만 싫다고 난리다.

각종 간식으로 꼬셔보았지만 실패했다..

 

머리띠도 싫다는 딸

그럼 머리띠라도 해보자! 

이번에도 역시 싫다고 강렬히 저항한다..

 

성인 여성과 어린 아이가 입은 모습

옷 입기를 완강히 거부하는 딸을 대신하여 다른 사진을 첨부하였다.

 

하하하.. 

나의 리뷰가 더이상 진행 불가다..

 

와이프가 퇴근하면 함께 설득해서 입혀보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