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에어팟 프로 케이스

by apiacere0519 2020. 10. 24.
728x90
반응형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찾아 판매 중이다. 

묶음배송이 가능해 한번의 배송비로 여러개의 상품을 구매도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연결된다

 

 


 

몇 주 전 와이프를 위해 애플 에어팟 프로 짝퉁을 사주며 스타벅스 베어리 에어팟 케이스를 함께 사주었었다.

 

https://apiacere0519.tistory.com/19

 

에어팟 프로 vs 에어팟 프로 짭 짝퉁? - 스타벅스 베어리 케이스는 보너스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apiacere0519.tistory.com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에어팟 케이스의 실물을 보았을 때 역시나 귀여움에 미소를 감출 수가 없었다.

와이프를 주며 나도 갖고 싶단 생각이 계속 들었다.

 

하지만 성인 남성, 그것도 아이가 있는 아빠가 본인의 사리사욕으로 귀여운 아이템을 실실 거리며 들고다닐 모습을 생각하니 

저절로 참게되었다.

 

스타벅스 베어리 에어팟 케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된다

 

이렇게 사진만 보아도 귀엽다ㅋㅋ

 

어떻게하면 저 귀여운 베어리 케이스를 가질 수 있을까 고민끝에 좋은 방법을 생각해냈다.

 

필자는 구매대행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가!

 

당당히 들고다니며,

혹 누군가의 따가운 시선이 느껴지거나 

혹 누군가의 따가운 질문이 들어온다면 

 

아 제가 운영하고있는 쇼핑몰의 상품입니다

라고 어쩔수 없이 들고다닌다라는 핑계를 대며 자연스럽게 '기둘려바바'라는 쇼핑몰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하하하 나는 천재인가 보다.

 

바로 주문했고, 딸에게 선물한 스타벅스 할로윈 드레스와 함께 묶음 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다.

(구매한지 며칠이 지났지만 아직도 딸을 설득하지 못해 입히지 못하고 있다..)

 

여러개의 상품이 한번의 배송비로 잘 도착하였다.

 

최대한 저렴히 판매하는 판매자를 찾아 돌아다니다, 유독 저렴한 가격의 판매자가 눈에 띄었다.

혹시 이것도 짝퉁이 존재하는 것인가.. 짝퉁이라고 하기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었다. 정품에 비해 저렴한거지..

 

바로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상품에 하자가 있다고 한다.

정면에 흠집이 있어 저렴히 판매하는 것이라고 했다.

 

필자는 그런 흠집따위는 크게 신경쓰지않는 쿨한 성격이기에 내가 구입하겠다라고 했고, 

다른 정상품의 정품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산뜻한 포장 상태

 

포장 상태야 뭐 그냥 산뜻한 느낌이다.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프리미엄이 하도 많이 붙어서 그런가. 

포장이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긴하다. 아쉽다. 

 

 

함께 검수를 하고 있는 딸

 

실물을 보면 생각보다 두툼하고 큰사이즈에 살짝 놀라게 된다.

 

에어팟 프로와 크기 비교 사진

 

왼쪽 눈 위가 살짝 찍혀 있다

 

위아래 끼워 넣기만 하면 된다

 

장착 방법은 딱히 없다. 

하단과 상단에 각각 끼워 넣어주면 된다.

다만 하단의 경우 다시 뺄때 뻑뻑해 잘 빠지지 않으니 주의하도록 한다.

 

장착을 완료한 모습

 

하단 라이트닝 충전 포트

 

하단에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 포트가 있다.

커다란 케이스덕에 상당히 깊게 찔러 넣어야 하지만,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한다면 다소 길다란 커네턱 덕분에 전혀 어렵지 않았다.

 

 

에어팟을 꺼낼때에는 헤드셋을 벗겨주어야 한다

 

ㅎㅎ  에어팟을 꺼낼때 헤드셋을 벗겨주어야 하는데 귀엽다

 

기존 케이스는 일체형 느낌이라 바로 열어 사용하면 되지만

이 스타벅스 베어리 에어팟 케이스는 열고 닫을 때 손이 더 가기는 한다.

 

무선 충전도 문제없이 잘 된다

 

며칠 사용해보니 금방 적응할 수 있었고, 저 헤드셋이 잠금장치 역활을 해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크기가 커 불편한 것 보다는 나의 에어팟이 주머니에 잘 있습니다~라고 

주인에게 신호를 항상 보내주기때문에 잃어버릴 확률도 더 적지 않을까 생각한다.

 

혹시나 지나가다 다큰 성인 남자가 이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본다면,

기둘려바바세요?/가난한 얼리어답터세요? 라고 말을 걸어주길 바란다.

 

 

스타벅스 베어리 에어팟 케이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