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Simulator

파나텍 포디움 레이싱 휠 F1 dd1, 플레이시트 프로 F1 에스턴마틴 레드불 레이싱 거치대

by apiacere0519 2021. 2. 18.
728x90
반응형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찾아 판매 중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연결된다

 

 

필자의 인스타그램이다.

블로그 포스팅의 경우 글 하나하나에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대신 많은 시간이 요구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글이 적은 반면에, 비교적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필자의 기변 상황이나 라이프를 블로그보다 더 빠르게 보고 싶거나, 필자와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보자.

 

 


 

 

 

필자는 프로파일을 이용하여 포물라 포지션 셋업을 지난번 포스팅했었다.

그리고 지금 필자의 장비에 대대적인 교체 바람이 불었고, 그 이야기를 지금부터 해보도록 하겠다.

이놈의 기변증..

 

https://apiacere0519.tistory.com/32

 

레이싱휠 거치대 끝판왕 프로파일 파나텍 DD 사이드 마운트 조립기

필자는 '기둘려바바'라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국내에서 판매 중이더라도 가격이 높은 상품들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apiacere0519.tistory.com

 

 

'Fanatec Podium Racing Wheel F1 PS4'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상품을 검수하다보면, 매번 설레인다.

이 휠베이스와 휠은 정말 실물 깡패다.

 

 

Fanatec Podium Racing Wheel F1 PS4

 

하지만 내것이 아니기에 그 설레임은 금새 식어버릴 수 밖에 없었다.

 

필자가 사용중인 장비는 dd2로 dd1보다 강한 토크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지만,

실제로 그렇게 강한 토크를 풀로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dd1으로 다운그레이드 해도 상관없을 것 같았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실물을 보고나면 계속 꿈에나오고 아른거려 안살 수 가 없었다.

 

그렇게 이젠 내 제품을 주문해 기다리며 기존에 사용하던 dd2와 림을 처분하던 찰나

네이버 카페 키워드 알람이 하나 떴다.

 

Playseat Pro F1 Aston Martin Red Bull Racing Cockpit

 

또 심장이 두근거렸다..

나의 심장은 정말 시도때도 없이 두근거린다..

 

위 시트 새상품의 가격은 정말 넘사벽의 가격이었지만, 매니아 카페에 올라온 중고 가격은 손에 닿을만한 가격이었다. 

머릿속으로 계산기를 후다닥 두들겨 보았다.

필자가 보유중인 거치대와 장비를 팔면 가격이 나오는 것이었다. 

그렇게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고, 그날 저녁 받아 볼 수 있었다.

(이 판매자는 아마추어 선수인데, 하단에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다.)

 

밤 열산시에 내방으로 들어왔다

마음 같아서는 받자마자 바로 조립 하고 싶었으나, 조립하며 층간 소음이 발생될 수 있어

다음날 해야될 일을 밤새하고 다음날 오전부터 조립하기로 마음을 먹고 바로 일을 시작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이 밝았고, 기존 거치대를 분해하고 새롭게 조립을 시작했다.

 

 

기존 거치대 - 전날 고객님건을 테스트하여 dd 사이드마운트가 아니다

 

 

 

 

시트를 떼어내고 뼈대부터 다시 조립하였다.

 

 

시트를 올릴 수 있도록 뼈대 세팅

 

 

 

 

 

F1 시트를 올리고 앉아보았다.

넘 좋아서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갔다ㅎㅎ

 

거치대 양쪽으로 스피커도 설치하였다

 

 

이렇게 거치대 설치가 완성될 무렵, 나의 Fanatec Podium Racing Wheel F1 PS4가 도착했고, 바로 설치를 하였다.

 

 

 

 

역시 실물 깡패다ㅎㅎ

설치하고 보니 이렇게 멋있고 이쁠수가 없었다.

 

 

 

 

 

 

설치하고, 셋업하고 대략 이틀정도 소요되었다.

 

하지만 아직도 끝난게 아니다. 

 

지금은 기능 테스트 정도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제부터는 내몸에 최적화된 포지션을 찾아야한다.

지금은 뭔가 불편하고 어색하다. 

 

그래도 플레이슽 프로 f1 시트는 페달과 휠베이스의 조정이 간편하게 되어 있어 오래 걸리지 않을듯 하다. 

이 세팅이 완료되면 본격적으로 심 레이싱을 다시 시작하고,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slinternational2020/products/5287750128

 

Fanatec Podium Racing Wheel F1 파나텍 PS4 완벽 유일 지원 DD 레이싱 휠 f1 휠베이스 어드벤스드 패들 모듈

[기둘려바바] 안녕하세요.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기둘려바바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면 위 드라이버의 트위치 링크로 넘어간다.

 

레드불 시트를 정말 결벽증 환자처럼 잘 관리하였고, 정말 저렴한 가격에 쿨거래해주었다.

또한 F1 차량 셋업과 각종 팁들에대하여 여러가지 조언도 해주고 있다.

 

기록을 보아하니 얼마전 아마추어 일본 리그 대회에서 17위에서 시작해 2위로 레이스를 마무리하였다고 한다.

 

F1 2018시즌 미국 그랑프리에서 18위(그리드)로 시작해 2위로 레이스한 레드불 레이싱팀의 막스 베르스타펜과 흡사한 기록이었다ㅎㅎ

 

Max second in USA after great catch-up race: 'I am very happy'

 

HARRYEVANSGAMING 

이 선수의 폭풍 성장을 기대하며 소개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HARRYEVANSGAMING _1.mp4
3.27MB
HARRYEVANSGAMING_2.mp4
2.07MB

 

 

# HARRYEVANSGAMING에게 허락을 맡은 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